Skip to main content

군파크루지 내 부대시설로 친환경 ‘제로 웨이스트 샵’이 있어요.

다양한 기념품을 판매하는 친환경 ‘제로 웨이스트 숍‘에는 다양한 ‘친환경 제품’부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인형, 장난감,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군파크루지 ‘기능성 마스크’, ‘기능성 장갑’, ‘안전모’ 등이 구비돼 있어요.

 

‘친환경’, ‘제로 웨이스트’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키워드지요. 지구 온난화 현상이 가속화하는 이 시점에 친환경 제로 웨이스트 숍은 환경도 지키고 후손들에게 빌린 지구 오염을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요.

 

‘제로 웨이스트’ ‘친환경’ 만큼 주목 받는 키워드가 ‘반려동물’인데요. 분위기가 이렇다 보니 반려동물 동반 카페, 반려동물 동반호텔 등 우리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핫플’을 찾을 수 있게 됐어요.

 

애완동물 키우는 분이 많아지면서 이제 애완동물은 ‘반려’ 라는 단어와 불가분의 관계가 됐어요. ‘애견카페’, ‘애견호텔’ 등 반려동물 동반 핫플 많이 들어보셨죠?

 

‘주말 드라이브’에 ‘일박’까지 싶은데 집에 있는 ‘강아지’, ‘고양이’가 걱정된다면?

액티비티 스포츠 군파크 루지 테마파크에서는 루지 타고, 반려동물 동반 호텔 ‘군파크호텔’에서 하루 주무시고 가면 돼요. ‘군파크호텔’은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핫플’로 ‘반려견’의 눈높이에 맞춘 ‘반려견’에 의한 ‘반려견’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호텔, 카페, 공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요.

‘군파크 호텔’에는 반려동물이 없는 분들을 위한 일반실도 있어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때론 반려견과 단둘이 힐링하기도 좋은 반려동물 동반 호텔 ‘군파크호텔’ 꼭,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