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루지 하면 떠오르는 곳이 있나요? ‘통영루지’, ‘강화루지’, ‘부산 스카이라인 루지’ 등 최근 들어 무동력 썰매, ‘루지’를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지요.

 

그 중에서도 국내 루지 체험장 중 유일무이 와인빛 루지 전용 트랙을 사용해 레드카펫 위를 달리는 기분을 선사하는 루지 ‘테마파크’가 있지요.

‘군파크 루지’는 1.88km 국내 최장 길이로 마운틴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장소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때로 ‘나혼족’ 들도 모이는 특별한 장소로 알려지고 있어요.

 

국내 테마파크 종류는 다양하지요. 테마파크 하면 뭐니 뭐니 해도 ‘체험’이라는 공통점이 있어요.

 

평소 체험하지 못한 ‘이색체험’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난 경험을 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설레지요. 대구에는 ‘이월드’, ‘스파벨리’, ‘네이처파크’, 대구근교 ‘가산수피아’ 등 잘 알려진 곳이 많아요. 서울과 부산에는 ‘롯데월드’, 경기 용인에는 ‘케레비안 베이’ 등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루지’ 테마파크는 요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어요. 군파크 루지 테마파크는 구룡 스토리를 베이스로 생동감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 테마파크로 헬스케어 할 수 있는 장소로도 단연 돋보이는 곳이지요.